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김정호 도의원, ‘2022년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수상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정호 의원(국민의힘, 광명1)은 12월 2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기자협회에서 주최하는 ‘2022 한반도 미래 비전 인재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경기기자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한반도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정치·사회·문화·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각 분야의 인재를 발굴하고, 그 공로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국회의원, 지자체장,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과 지역 경제인, 교육·소방공무원, 청소년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정호 의원은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도민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에 임하라고 준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합리적인 정책을 제안하고 집행부와 협치해 현안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정호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문화·체육·관광 분야 뿐만 아니라 경기도 업무 전반에 걸쳐 관계자들과 문제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하며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11월 행정사무감사에서 관광분야와 관련하여 관광사업의 범위와 단위가 커짐에 따라, 다양하고 새로운 사업을 개발하고 발굴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였고, 경기도 문화콘텐츠산업 진흥 조례 일부개정을 통하여 장애인의 콘텐츠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한 행정적․재정적 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