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신년사]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직무대행

경기도의 진정한 주인이신 경기도민 여러분,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직무대행 김정호 의원입니다. 

혼란과 분열의 2022년을 뒤로 하고 안정과 통합을 위한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2년은 대한민국 국민들과 경기도민들께서 윤석열 대통령을 선택하신 뜻깊은 해였습니다. 

이 나라와 경기도의 진정한 주인이 누구인지를 다시금 깨닫게 되도록 정상적인 나라를 바라는 국민들의 소중한 뜻이 반영된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국민들의 바램처럼 수년 동안 기울어졌던 운동장을 정상적으로 되돌리기에는 다소 부족한 시간과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정상적인 삶, 경제, 그리고 미래 세대를 위한 도민들의 열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 이해하고 더 포용하며 정상화를 위해 한걸음 한걸음 도민들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염종현 의장, 남종섭 대표의원과 함께 보다 나은 도민 중심의 경기도를 만들어 가도록 적극 소통하겠습니다. 

무너진 방역시스템, 안전시스템, 안보시스템, 복지시스템 등 모든 것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힘 78인 도의원님들과 함께 반이 찬 물잔을 앞에 두고 "반밖에 없다"라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절반이나 되는 의석을 주신 도민들께 감사하며 '이환위리 以患爲利'의 자세로 나아가겠습니다. 

근심을 이로움으로 삼아 혼란스러운 지난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2023년을 힘차게 출발하겠습니다. 

도민들의 뜻을 하늘의 뜻으로 알고 올바른 정치를 위해 경주하겠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모든 일 소망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직무대행 김정호 배상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