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는 광명마을냉장고 Happy together 소이곳간」 추진

광명시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희만)는 지난 27일 「찾아가는 광명마을냉장고 Happy together 소이곳간」을 진행했다.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주민들의 의견들을 수렴하여 거동이 불편한 노인·장애인 등 취약 가구에 소이곳간 공유물품을 나누는 사업을 유관단체 회원들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이날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방위협의회 위원이 함께 거동이 힘든 어르신 두 가구를 방문하여 소이곳간 공유 물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박희만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찾아가는 광명마을냉장고 Happy together 소이곳간 사업을 통해 주변을 한번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성국 소하2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유관단체 회원들의 참여로 찾아가는 광명마을냉장고 Happy together 소이곳간이 활성화 되어 복지사각지대 취약 가구에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곳간은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마을공유냉장고로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며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복지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