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명륜진사갈비 광명사거리점, 광명3동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 대접

광명시 광명3동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명륜진사갈비 광명사거리점(대표 변재선)에서 지난 14일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명륜진사갈비 광명사거리점은 광명3동과 광명3동 취약계층 어르신 10가구에 매월 식사를 지원하는 나눔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날도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명을 초청하여 따뜻한 식사를 대접했다.

변재선 명륜진사갈비 광명사거리점 대표는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앞으로도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서 꾸준히 후원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겨우내 입맛도 없었는데 맛있는 점심을 대접받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군채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눠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런 나눔의 자리가 계속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안 광명3동장은 “손수 식사 준비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정성 가득한 점심 식사를 대접해 주신 명륜진사갈비 광명사거리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자원을 연계하여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