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3년 만에 봄 찾아 떠나유~(YOU)

- 철산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 재개발, 재건축으로 인해 축소·단절되었던 봉사단의 활성화를 위해 3년만에 화합과 재충전의 기회 마련
- ㈜레벨업에듀평생교육원, 해피모아자원봉사단 8기 회장 구숙영 등 다수의 후원의 손길이 더해져 풍성한 나들이 진행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이하 철산복지관, 관장 김영선)은 지난 4월 20일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67명과 봄맞이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는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 봉사단인 해피모아 자원봉사단을 위한 나들이로, 그간 코로나와 재개발, 재건축으로 인해 축소되고 단절 될 수 밖에 없었던 봉사단의 활성화와 신규·기존 봉사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3년만에 기획되었다. 

이러한 뜻에 공감하여, 이번 나들이에는 ㈜레벨업에듀평생교육원(대표 강지연), 해피모아자원봉사단 8기 회장 구숙영,  8기 부회장 이행석 등 다수의 후원자가 후원의 손길을 더하였다.

이번 나들이에 버스를 후원한 ㈜레벨업에듀평생교육원 강지연 대표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해피모아 자원봉사자분들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셨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되었다. 상황이 좋아져 이번 나들이가 봉사자분들께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지역에 이런 분들의 활동이 널리 알려지는 데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8기 구숙영 회장은 “매년 가던 나들이도, 못 가게되니 함께 하지 못함에 많이 그리웠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으로 앞으로 해피모아 봉사단이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진행된 이번 나들이는 해피모아자원봉사단 총 25개팀, 67명의 봉사자가 참여하였으며, ▲족욕 체험 프로그램 ▲라벤더 베개 만들기 ▲팀별 사진 미션수행 등을 통해 신규 봉사팀 10개팀, 기존 봉사팀 15개팀이 서로간의 관계를 쌓고, 새롭게 봉사 의지를 다지며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어 그 의미가 크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