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유키 구라모토 "Dear Heart" 전국 투어 첫 시작 광명문화재단과 함께

‘내 피아노는 시속 60km, 인생도 천천히, 무리하지 않는다’라는 말로 사람들에게 봄날 감성 가득한 힐링과 위로를 선사하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광명시민회관에 찾아온다.

이번 공연은 오는 5월 19일 오후 7시 30분 ‘유키 구라모토’와 ‘콰르텟(김지윤, 이윤하, 한지은, 강신일)’이 우리에게 다정한 안부를 건네는 ‘Dear Heart’란 타이틀로 광명 시민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유키 구라모토의 인기를 실감하듯 본 공연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 지난 18일 인터파크티켓 클래식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공연 주인공인 유키 구라모토는 1999년 봄, 처음 내한한 이후 매년 한국을 방문하며 2023년 내한 24주년을 맞았다. 꾸준한 창작 활동으로 연주한 곡은 360여 곡에 이르며 많은 공연과 음반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레이크 루이스(Lake Louise)’, ‘로망스(Romance)’, ‘메디테이션(Meditation)’등의 히트곡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이번 유키 구라모토 전국 투어 공연 첫 시작인 광명문화재단 공연은 18일(화) 오후 2시에 티켓 오픈으로 인터파크 티켓에서 R석 6만원 S석 3만원으로 할인 관련 증빙 자료를 제시하면 복지 및 경로 50% 할인과 광명시민은 20%, 어린이ㆍ청소년 30%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또는 문의전화(1544-155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