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 ‘행복가득 구순잔치’ 개최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는 28일 센터에 입소해 계시는 어르신 중 구순을 맞이한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행복가득 구순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원 광명시장이 함께하여 구순맞이 어르신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헌주와 큰절을 올리고 축사를 전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구순을 맞이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편안하고 안전한 노후생활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통해 어르신을 섬기고 돌보겠다”고 밝혔다.

구순을 맞은 한 어르신은 “귀한 손님들도 방문하여 다 함께 웃고, 흥겨운 잔치가 되어 오늘이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해피바이러스봉사단과 한국대중가요발전협회 광명지회가 함께 프로그램과 축하공연을 진행해 어르신의 즐거움을 더했다.

윤지연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장은 “센터에서 처음으로 구순잔치를 진행해 어르신들께 의미 있는 시간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센터를 어르신들이 행복한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시에서 위탁 운영하는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는 광명시보건소 내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2001년 10월 개원했다. 노인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 114명이 입소해 있으며 이들에게 전문적인 장기 요양서비스를 제공해 어르신과 부양가족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