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을 위한 새로운 선택, 김혜민 광명시(을) 국회의원 공식 출마선언

 - 김혜민 예비후보, “광명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

더불어민주당 김혜민 청년 후보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광명(을) 선거구 출마를 9일 오후 1시 공식 선언했다.

김혜민 예비후보는 이날 하안동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청년, 아이들, 청소년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 주인 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며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광명시와 대한민국 혁신할 새로운 인물과 청사진이 필요하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광명에 필요한 사람은 격변하는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를 제시할 수 있는, 일 잘하고 실력 있는 국회의원”이고 “무엇보다 이재명 대표를 중심으로 윤석열 정부의 시대착오적인 만행에 맞서 제대로 싸우는 유능하고 강력한 야당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실력을 바탕으로 정부를 제대로 견제할 수 있는 야당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광명의 산재한 현안들을 확실히 해결”하고, “이재명 대표와 더불어 과거로 퇴행하는 이 정권에 맞서 민생을 위한 정치, 새로운 미래를 위한 정치를 하기 위해 청년의 혈기로 누구보다 앞장서 싸우겠다”며 열정으로 가득한 눈을 반짝였다. 

그는 광명을 “걱정 없이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도시,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만들어나가는 도시, 나아가 청년이 미래를 펼칠 수 있는 도시”로 만들어 “대한민국의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겠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미래를 위해서는 미래세대를 위한 새로운 정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김 예비후보는 '일하는국회법' 전면 이행으로 일하는 국회를 만들어 보이겠다며 그렇지 않으면 “저부터 월급을 반납하겠다”며 일하는 국회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카이스트 총학생회장을 역임하고 민주당에서 국회의원 보좌관 업무를 수행하여 입법과 의정활동 관련 전문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민 예비후보 약력>
▲부산과학고 졸업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졸업 ▲카이스트 총학생회장 역임 ▲연세대 행정대학원 국제관계·안보전공 석사 재학 중 ▲前)민주당 국회의원 보좌관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