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문화재단, ‘1인 1기’ 시민 문화예술 동아리 공모

- 3월 11일부터 30일까지 이메일 접수, 최대 36개 동아리 강사료 지원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이달 30일까지 시민 대상의 문화예술 동아리 교육 지원 사업인‘1인 1기 사업’참여자를 공모한다.

‘1인 1기 사업’은 광명 시민 누구나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맞춤형 역량 강화를 위해 강사를 매칭해 주는 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이다. 올해는 최대 36개 동아리를 선정해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문학, 미술, 음악, 무용, 연극, 영화, 사진, 공예, 전통예술 등 문화예술 분야이며 동아리 활동을 하고 싶은 광명 시민들은 개인 참여 신청도 가능하다. 개인 신청자일 경우 희망하는 분야에 선정된 동아리와 매칭되어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아리 공모 신청은 최소 5인 이상, 광명 거주 시민(광명시 소재 직장인 포함) 80% 이상 구성된 동아리 참여가 필수 조건이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주 1회(회당 2시간) 총 26회까지 운영 가능하며, 강사료 최대 260만원을 지원받는다.

이번 공모 기간에는 신규 강사풀(pool) 등록 신청도 받고 있다. 해당 분야 자격증을 소지하고 강의 경력 1년 이상을 갖춘 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전문가 심의를 통해 등록 여부가 결정된다. 기존 등록 강사는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할 경우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시민 문화예술 동아리 공모 및 신규 강사풀 등록 신청은 3월 30일까지 이메일(arte@gmcf.or.kr)을 통해 지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문화재단 누리집(www.gmcf.or.kr)과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누리집(www.gm-arte.or.kr) 공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