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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 민원콜센터, 중앙·하안·철산·소하 도서관 안내 4월 4일부터 시작


광명시 민원콜센터가 one-call, one-stop 맞춤형 종합 상담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4월4일부터 광명시 도서관(중앙·하안·철산·소하)의 상담안내를 확대 실시한다.

시는 4개 도서관 전화안내를 위한 연계시스템을 개발하고 상담사 교육을 통해 도서 통합 검색, 개인별 대출 현황, 반납 예정일, 희망도서 신청내역 등 도서대출에 대해 안내한다.

또한 도서관별 문화행사 및 프로그램 정보도 안내할 예정이다.

민원콜센터에서는 주민등록, 여권 등의 생활민원과 시정소식, 관광 및 문화행사 위주이던 상담안내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지방세, 환경개선부담금 등으로 분야를 넓혀 가고 있다.

콜센터는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 상담뿐 아니라 문자 메시지(1688-3399)와 트위터(@1688_3399)로도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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