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여성을 위한 일자리 박람회 매달 개최


- 이달부터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여성취업 특화박람회 열어

광명시여성비전센터는 관내 기업을 대상으로 양질의 여성일자리를 창출하고 여성 맞춤형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여성취업특화박람회’를 23일 스마트인력개발센터 앞 광장(광명테크노파크2층 Biz동 1층)에서 열었다.

행사는 구인처 발굴, 구직상담과 알선 등을 위한 이동취업상담실과 현장에서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의 면접을 통해 취업을 연계하는 현장면접 등 여성의 취업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초기 여성 창업자들에게 판매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딤돌 프리마켓이 열려 입주 기업체와 시민들의 관심을 모았고, 구직자를 위한 면접 이미지 메이킹 뿐만 아니라 입주업체 임직원 대상으로 하는 이미지 컨설팅도 진행됐다.

여성취업특화박람회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수요일에 스마트인력개발센터 앞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이번 박람회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관내 기업체에 우수한 여성인재를 연결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들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기업과 여성 모두를 위한 마중물의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면접을 통해 구인을 원하는 기업은 매월 둘째 주 금요일까지 광명시 홈페이지(https://www.gm.go.kr)의 구인신청서를 작성한 후 광명여성새로일하기센터(02-2680-2830,6773)에 팩스 및 전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