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2016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동호회 활성화 지원 사업 메리고라운드 아트마켓


광명시 문화예술 기관인 하안문화의집(관장 류재원)은 문화융성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메리고라운드 아트마켓’을 오는 5월 28일 토요일 하안문화의집 앞 공원에서 개최한다.

‘메리고라운드 아트마켓’은 “2016년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동호회 활성화 지원 사업(우리동네 생활문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회전목마가 순환하듯 ‘동아리 활동 - 공연발표, 결과물전시, 판매 - 동아리 자생력 강화’로 선순환하여, 지역생활문화활동이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메리고라운드 아트마켓’은 지역의 동아리 단체 및 생활문화예술가 개인이 참가 할 수 있으며, 공연동아리는 발표무대, 창작동아리는 전시부스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광명의 생활문화동아리 및 개인은 하안문화의집 홈페이지 내의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제출이 가능하다.

하안문화의집 류재원 관장은 “이번 ‘메리고라운드 아트마켓’을 통해 마을의 문화공동체를 형성하고, 생활권 내에서 지역주민과 생활문화동호회인들이 참여하여 교류할 수 있는 지역의 대표문화예술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안문화의집은 지역주민의 문화예술향유를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문학, 시각, 다원 등 융복합적인 문화강좌와 문화예술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역주민을 위해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하안문화의집 전화(02-898-1500)나 홈페이지(http://www.ha-an.com)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