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동굴,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하루몽땅 축제’개최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명동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특별행사 ‘하루몽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첫날인 1일에는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어둠속 빛과 레이저를 이용한 환상의 블랙라이트 퍼포먼스가 오전 11시와 11시 30분 두 차례 공연되며, 중세 영국의 의적 로빈훗이 리처드 왕과 펼치는 의리와 사랑 이야기 ‘로빈훗’ 3D 입체영화가 오후 2시 30분에 상영된다.

특히 어린이날 연휴인 5일부터 8일까지 나흘 동안 동굴예술의전당에서는 어둠 속에서 빛과 레이저를 이용한 환상의 블랙라이트 퍼포먼스(PID)와 매직 퍼포먼스가, 동굴 야외광장에서는 동화 속 캐릭터들의 춤과 노래, 피에로의 마임, 마술, 불 쇼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8일에는 춤추는 마술사가 펼치는 유쾌한 마술 ‘댄스매직 퍼포먼스’가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무대에 오른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내용은 광명동굴 누리집(cavern.g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명동굴 내 황금길 천장에는 2015년 한 해 동안 광명동굴을 찾은 방문객들의 소망을 적은 황금패 4219개로 ‘소망의 초신성’이 새롭게 조성돼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폭발하는 모양의 초신성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별빛으로 소망을 기원하는 에너지를 받아 또 한 해의 소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 강렬한 기운을 전달하고 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