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이언주 당선, "개인 이언주가 아닌 여러분 염원의 승리"


4월 13일 진행된 제20대 광명시(을)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언주 후보가 50,195표(52.2%)를 득표하며 30,305표(31.5%)에 그친 새누리당 주대준 후보를 이기고 당선됐다.

이언주 후보는 오후 6시에 발표된 방송 3사 출구조사에서 51.1%를 획득하며 새누리당 주대준 후보(33.5%), 국민의당 송백석 후보(11.5%), 정의당 이병렬 후보(3.0%)에 크게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진 개표에서도 상대 후보들을 압도하며 일찌감치 당선을 확정 지었다. 당선이 확정된 오후 10시경 지지자들의 환호를 받으며 당사에 모습을 드러낸 이언주 당선인은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의 다짐을 밝혔다.

이 당선자는 "광명을이 66%로 아주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는데, 개인 이언주 또는 이언주라는 추상적인 존재가 '이번에 반드시 당선돼야 한다'는 많은 분의 염원이 모여 당선된 것 같다. 이름을 가진 하나의 도구로써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4년 기대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했다. 혼자가 아니라 함께 더 절실하게 해왔다고 생각한다"며 " 감사하는 마음으로 남은 4년 초심 잃지 않고 한결같은 정신으로 앞만 바라보고 일하겠다. 이언주가 가는 길 앞으로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언주 당선소감 동영상 보기(링크)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