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시설관리공단-서울디지털대학교, 산학협력 협약 체결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길건)이 지난 12일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와 광명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임직원 능력개발 및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김길건 이사장, 조영완 경영지원팀장, 정오영 서울디지털대 총장, 김기환 대외부처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광명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며,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은 서울디지털대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직원들의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서울디지털대는 광명시시설관리공단 소속 임직원이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입학 시 장학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오영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은 “요즘은 직장에 다니면서도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연결되는 만큼, 광명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하겠다”고 했다.

김길건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은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서로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희망한다”면서 “앞으로 공동연구와 현장실무경험 공유 등 다방면으로 상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이를 발전시키도록 양 기관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