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署-나눔카페 나눔을 위한 ‘미소 플리마켓’개최
광명경찰서는 4월 23일 오전 11시 광명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장에서 나눔카페와 함께 나눔 실천을 위한 ’미소 플리마켓‘을 개최하였다. 경찰서, 나눔카페, 롯데아울렛이 합심하여 기획한 행사로 광명경찰서를 비롯한 약 80여개의 판매팀이 참가하였다.
광명경찰서는 ‘미소 플리마켓’에서 직원들의 기부물품 약230여점으로 이루어진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광명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며 더불어 ‘4대 사회악’ 홍보 부스를 운영 ‘4대사회악 그것이 알고싶다.’ 퀴즈 맞추기, ‘광명경찰을 이겨라.’ 가위바위보 행사 등을 진행,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경찰 업무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이날 행사는 ‘16년 2월 지역 대표 맘카페인 나눔카페와의 업무협약을 기회로 이루어졌으며 이를 계기로 광명경찰서와 나눔카페는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을 통해 경찰행정 홍보에 함께 하기로 약속하였다..
광명경찰서 이명균 서장은 "위와 같은 행사들을 통해 ‘4대사회악’관련 정책 및 활동들을 널리 홍보하여 4대사회악 근절에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등 ‘4대 사회악으로부터 안전한 광명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