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중앙성결교회,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에 백미 지원(백미 10kg, 10포 지원)


광명시 하안2동(동장 손명재)은 관내에 위치한 광명중앙성결교회(담임목사 민정식)에서 지난 22일 관내 어려운 독거노인 지원을 위해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에 백미 10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하안2동은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독거노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으나 그간 복지자원이 충분하지 않아 복지동 사업을 추진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 때문에 어려운 시기에 저소득층의 어려움을 같이 하고자 흔쾌히 행복나눔을 결정해 준 광명중앙성결교회의 나눔은 의미가 더 크다.

광명중앙성결교회 민정식 담임목사는 “이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전달하고자 하는 뜻이 있었으나 선뜻 나서지 못했는데 이번 백미 지원을 계기로 하안2동 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쁨이 크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하안2동 손명재 동장은 “어려운 이웃이 많지만 복지자원이 많지 않아 가정방문을 다닐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컸다”며, “하안2동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백미를 지원해준 광명중앙성결교회 교우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시신 백미를 가지고 복지동 사업을 잘 이끌어나가겠다” 고 덧붙였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