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산악협회 정기총회

기사 : 조순화 명예기자


광명시 산악협회(회장 박영근)는 12월 14일(수) 광명시 체육회 2층 대회의실에서 '2016년 광명시 산악협회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였다.

광명시 산악협회 유혁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는 2016년 사업결과 및 결산안보고, 2017년 사업계획안, 규약개정, 회원단체 승인 및 임원선임건을 모두 통과시켰다.

이날 총회의 의장을 맡은 박영근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등산연합회와 산악연맹이 통합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총회로, 앞으로 산악협회가 명실상부한 최고의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대의원 및 임원진 모두가 노력해 줄것과 오늘회의는 산악협회 발전을 위한 자리이므로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해 줄것"을 당부했다.


광명시 산악협회는 지난 8월에 산악협회 창립총회 이후 광명누리길 시민걷기대회 2회, 어린이날 행사,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동행(구름산 둘레길 걷기) 등 다양한 사업을 개최하였다. 2017년에는 전국생활체육동호인대회 및 각종대회 참가 3회, 자체행사 5-7회의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광명시 산악회 중 회원단체로 가입된 5개단체 (로사리오산악회, 기아자동차산악회, 광명클라이밍산악회, 경보산악회, 매드짐클라이밍산악회)에 회원단체 인증서전달식도 진행되었다.

2017년  임원선임에서는 총 9명의 임원을 선임하여 협회 조직을 정비하고 체계적인 사업진행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박승원(경기도의회 의원) 고문은 "앞으로도 광명시 산악협회가 승승장구 할수 있도록 박영근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임원 및 회원여러분들이 힘을 모아 노력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날 참석한 대의원중 기아자동차산악회 손영성 회장은 “ 광명시에 있는 모든 산악회가 가입하여 광명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봉사를 같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협회로 통합 창립한지 4개월 만에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광명시산악협회가, 앞으로 역사와 전통을 만드는 최고의 협회가 되기를 기원하며 광명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노력에 힘찬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