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환경봉사단 구름산 해돋이 행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장 김성태 의원(민주당,광명4)이 단장으로 있는 광명 환경봉사단은 2017년 새해 해돋이 행사를 광명시 구름산 정상에서 금강정사와 공동 주관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는 김성태 도의원을 비롯해 광명환경봉사단 서동호 회장, 박춘애 부회장, 사무국장 이현옥, 권형기를 비롯해 회원 100여명과 금강정사 동일 주지스님과 박찬연 총무팀장, 카네기 유상기 회장 등 지역 주요 인사 및 시민들이 대거 참석하여 광명지역 발전과 시민의 만복을 기원하는 해맞이 행사와 환경 정화운동을 병행하여 더욱 의미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김성태 단장과 서동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새해에는 광명지역 발전을 위해 시민 모두가 합심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또한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광명환경봉사단은 2010년 창립된 시민단체로 매월 광명시내, 공원, 하천, 학교 주변 등을 청소하는 봉사를 하고 있으며 여름 휴가철에는 경기도 유원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친바 있다. 또한 2017년부터는 더많은 소외된 지역을 찾아다니며 환경 정화활동과  더불어 불우한 이웃을 돌보는 봉사도 더 확대 실천할 예정이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