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KTX광명역이 더 가까워집니다


- 사당역~광명역 간 KTX셔틀버스 운행 · 셔틀전철 20회 증편 - 

KTX광명역 접근성이 대폭 향상된다. 2017년 1월 11일부터 사당역과 광명역 간 직통 KTX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며, 2016년 12월부터는 영등포~광명 간 셔틀전동열차가 20회에서 40회로 증편 운행되고 있다.

사당⟷광명역 간 KTX셔틀버스는 5-1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약 15~20분이 소요된다. 타 교통수단과 마찬가지로 교통카드를 태그하는 방식으로, 환승할인이 적용되며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셔틀버스 전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X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버스 탑승이 가능하여 강남지역으로 가는 주변 지자체 시민들의 발걸음이 가벼워질 전망이다. 사당⟷광명역 간 셔틀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셔틀버스 홈페이지(bus.korailnetwo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등포역과 광명역을 오가는 셔틀전동열차는 20회에서 40회로 증편되어 이제 낮 시간대에도 셔틀전동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시간표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철도고객센터(1544-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국정 광명관리역장은 “사당~광명역 간 KTX 셔틀버스 개통, 광명셔틀전동열차 증편 등으로 광명역이 한층 더 가까워 질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광명역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공 : 코레일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