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시민제보] 버스 노선 변경은 '안 알려줌'


광명에서 서울로 운행하는 505번과 5633번 버스의 노선이 변경됐지만, 버스정류장에 변경됐다는 내용을 알려주는 안내문도 없이 기존 노선도 그대로 있어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다.

또한 노선이 변경돼 505버스가 정차하지 않는 정류장 표지판에 버스 번호가 그대로 있었다.

광명경영회계고교 버스정류장, 노선이 변경돼서 505번 버스가 다니지 않지만, 표지판에는 505 버스가 그대로 써있다.
해당 버스를 운영하는 범일운수(서울특별시 관할)는, 서울 방향 첫차 이용 시민의 이동 편의 향상(광명시민 민원 요청사항)하고 운행시간 단축, 운행횟수 증가 등 이용 편의와 운영 효율화를 위해 505번과 5633번 버스 노선을 변경했다.

범일운수는 회사 홈페이지에 노선변경 내용을 4월5일 게시했을 뿐, 4월11일까지 정류장에 노선 변경을 알리는 어떤 안내문도 게시하지 않았다.


<사진 : 서울특별시>


505번
변경전 : KTX광명역(상.하행)-소하삼거리-기아자동차-시흥사거리-
독산동20M도로-금천우체국-구로디지털단지역-서울역

변경후: 양지사거리-KTX(하행)-가리대사거리-시흥사거리-시흥대로길-
구로디지털단지역-서울역 구간을 운행한다.


5633번
변경전 : KTX광명역(상.하행)-가리대사거리-시흥사거리-백산초등학교-
독산동20m도로-KT구로지사-구로디지털단지역-순복음교회

변경후 : KTX광명역(상.하행)-소하삼거리-기아자동차-광명테크노파크-시흥사거리-백산초등학교-독산동20m도로-구로디지털단지역-순복음교회 구간으로 변경됐다.


5627번
-변경전 : 노온사동-양지사거리-KTX(상.하행)-가리대사거리-시흥사거리-
금천우체국-구로디지털단지역

-변경후 : 양지사거리-KTX(상.하행)-가리대사거리-시흥사거리-금빛공원-
정훈단지-독산초등학교-문성초등학교-구로디지털단지역

505번 버스 노선이 변경됐지만, 노선도에는 예전 노선 그대로 나와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