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엔젤 로타리클럽, 소하1동 사회배려계층에 쌀과 열무김치 전달

조순화 기사 queencho0707@naver.com


8월3일(목) 국제로타리 3690지구 광명지역 광명엔젤 로타리클럽 (회장 고혜경)이 소하1동 사회배려계층 20가구에 쌀 10kg와 열무김치 2kg을 직접 전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7월 27일 새로 취임한 고혜경 회장이 축하화환 대신 사랑의 쌀을 기증받고 회원들이 직접 열무김치를 담가 전달하였다.

이날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현택)를 방문하여 소하1동에 거주하는 많은 사회배려계층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광명엔젤 로타리클럽 고혜경 회장은 “소하1동은 아파트 단지가 많아 어려운 사람들이 거의 없는 줄 알았다. 하지만 자세한 이야기를 들으니 좀더 많은 부분에 봉사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고혜경을 회장을 비롯한 한승연, 정귀선 부회장, 박현숙 총무 외 많은 회원들과 광명지역 7개 로타리클럽 강신호 대표도 함께 참석하여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쌀과 열무김치를 받은 주민들은 “시나 동에서도 이렇게까지 신경써주지 못하는데 이렇게 일일이 찾아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모든 회원님들께 전해달라고 하였다.

강신호 대표는 “그동안 광명지역 로타리 클럽들이 많은 봉사를 하였지만 이렇게 지역을 일일이 찾아 봉사하는 기회는 별로 없었던같다. 고혜경 회장님께서 이렇게 지역봉사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광명지역 곳곳에서 봉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날씨는 더웠지만 마음은 너무 즐겁다고 하였다.

고혜경 회장이 이끄는 광명엔젤 로타리 클럽은 2015년 8월 28일에 창립되어 3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타리의 봉사정신을 기본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많은 지역봉사활동으로 로타리클럽 중에서도 가장 모범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