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제7회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이종호 기자 volvo7@nate.com


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김성동)에서는 9월 10일(일) 오전 10시 광문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관내 자율방범 10개 지대 대원들과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7회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하여 대원들 간의 친목과 단결을 도모하였다.

이날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전진대회’ 개회식은 박재철 연합대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고, 양기대 시장, 이언주 국회의원, 정대운·박승원 도의원, 이병주 시의장, 김정호 부의장, 조화영·이영호·오윤배·고순희 시의원, 심중식 새누리당 광명(을) 당협위원장, 이진우 체육회장, 김순자 적십자 회장, 이금옥 학폴단장, 최미나 어폴단장 등을 비롯해 봉사단체장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한마음 전진대회를 축하하였다.


개회식은 대회선언과 우수 자율방범대원 표창수여, 우승대회기 반납, 대회사, 격려사, 축사등으로 행사를 진행하였고, 개회식 후에는 족구, 2인삼각달리기, 단체줄넘기, 발골프, 투로던지기등  각 지대별과 각권역별로 나누어 친목과 우정 그리고 단결을 다지는 한마음 전진대회를 가졌다.


한편 이날 자율방범연합대는 각 지대를 알리는 현수막 부스에서 함께 참여한 가족들과 함께 연합대에서 준비한 음식에 막걸리, 고기, 과일, 점심등을 나누며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최종우승은 철산1지대(지대장 서기원) 와 소하지대(지대장 최기영)가 공동우승을 하였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