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역사 웨딩홀 리모델링 오픈


KTX광명역사 안에 있는 KTX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이하 광명역사웨딩홀)이 웨딩홀과 신부대기실을 리모델링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편리한 교통과 최신 시설로 광명뿐 아니라 안양, 시흥, 서울 등에서 인기가 많은 광명역사웨딩홀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우아하고 품격있는 모습으로 탄생했다.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광명역사웨딩홀의 새 이름은 '빌라 드 루미에르(VILLA DE LUMIERE)'로 품격이 있으면서도 자유롭고, 세련되면서도 고전적인 요소를 가미해 특별한 결혼식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2층 난간에 있는 그랜드 피아노와 창문, 중앙에 배치한 고전 스타일의 의자, 신부가 나오는 문에 반짝이로 새겨진 'VILLA DE LUMIERE' 글씨는 웨딩홀을 더욱 특색있게 만들었다.

또한 순백의 신부를 강조하기 위해 신부대기실 전체를 흰색으로 꾸민 가운데 한쪽 벽면에 순결·매력·존경을 뜻하는 흰장미를 장식했다. 여기에 다크블루의 엔틱 쇼파가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광명역사웨딩홀은 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으로, 최고 수준의 쉐프들이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해서 만든 정성스러운 요리는 귀빈들의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오게 한다.

이런 맛있는 음식 때문에 광명역사웨딩홀에서는 결혼식 외에도 돌잔치·칠순잔치·송년회·세미나·이취임식 등이 자주 열린다.

광명역사웨딩홀에서는 일요일 예식 특전 행사로 식대 할인, 홀대관료 할인 등의 이벤트를 하고 있다. 또한, 광명역사웨딩홀에 방문해 웨딩 상담만 받아도 고급 와인을 선물로 준다.

주소: 경기도 광명시 광명역로 21 KTX광명역 동편 B1 (일직동 276-8)
전화: 02-899-7400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