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 협의회, "전국녹색생활실천 결의대회" 참가

김벼리 yw1018@naver.com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는 20일 경상북도 포항 호미곶 해맞이 광장 일대에서 개최된 '2017 바르게살기운동 전국녹색생활실천 결의대회'에 참가했다.

경상북도협의회·포항시협의회 공동주관으로 바르게살기운동중앙회가 개최한 이번 결의대회에는 전국의 시·군·구 바르게 위원 1만여명이 참여하였다.

새정부 출범과 전국의 바르게살기 위원 70여만명이 노력과 화합으로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하는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개최된 이번 행사는 바르게 살기운동협의회의 녹색생활실천 운동을 다짐하는 대회였다.

식전행사로는 호이곶면의 해안선을 따라 2개의 코스 트래킹을 하였으며, 식전공연, 녹색생활실천 결의문 낭독 녹색실천다짐, 기념식수 등으로 이어져 성대하게 치루어졌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김영일 회장과 김포중 산악회장은 "이 곳 먼길, 포항까지 참여해주신 80여분의 광명시 바르게살기운동 위원들에게 감사하고, 이 대회를 계기로 광명시의 녹색생활 실천을 위해 앞장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밝은 미래와 사회봉사실천을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한편, 이강덕 포항시장은 환영사에서 "포항은 풍부한 해양자원과 첨단과학 신산업을 통해 중심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풍부한 볼거리, 먹거리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시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