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2017년 광명도시공사와 함께하는 장수기원프로젝트 ‘너 and 나 동안(童顔)찾기’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광명도시공사는 상호간의 협력 하에 2017년 광명도시공사와 함께하는 장수기원 프로젝트, ‘나 and 너 동안(童顔)찾기’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하였다.

광명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1월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행복한세상한복점의 한복 후원과 가온뷰티아카데미의 재능기부로 광명시 지역사회의 사랑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촬영에는 총 120여명의 어르신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헤어드라이 및 메이크업 재능기부에 참여한 전문 강사는 “간단한 메이크업과 헤어드라이를 해드렸는데 예쁘다고 미소지어주시는 어르신의 모습 속에 너무 기쁜 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광명도시공사 스튜디오 전문가는 “장수사진 촬영 후 보정을 거쳐 손수 액자를 제작해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으며, 예쁘고 멋있게 나온 사진을 본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지금까지 계속 장수사진 등의 봉사 활동에 앞장 설 수 있었던 커다란 원동력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신혜정 관장은 “장수기원 프로젝트 동안(童顔)찾기 라는 촬영 주제처럼 오늘 하루는 영정사진 이라는 무거움에서 벗어나 예쁘고 멋진 얼굴, 행복한 얼굴, 동안(童顔)의 얼굴을 찾아 가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방법으로 지역에 사랑을 나누어 주신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일근), 행복한세상한복(대표 조오목), 가온뷰티아카데미(대표원장 김미나)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