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나들이 가다!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선영)의 ‘해피모아 자원봉사단(회장 최심자)’이 26일(목) 충남 아산 일대로 나들이를 떠났다.

이번 나들이는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원들의 단합을 유도하여 봉사단원으로서의 소속감을 증진하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해피모아 자원봉사자와 철산복지관 직원 1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충남 아산의 봉곡사와 소나무 숲길, 외암리 민속마을, 지중해마을을 관광하며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사진콘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미션활동과 보물찾기 게임 등을 즐겼다.

왼쪽에서 두 번째 최심자 회장, 오른쪽에서 네 번째 신선영 관장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최심자 회장은 “다른 봉사자들과 얼굴도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나들이를 통해 자연스레 서로 알아가고 행복한 추억을 쌓아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선영 관장은 “우리지역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주시는 해피모아자원봉사단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나들이로 그간의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쉼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피모아 자원봉사단은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 봉사단으로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2년째 지역의 어르신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총 30개 팀이 활동 중이며, 단순 급식봉사 뿐만 아니라 기관 내 각 종 후원활동과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며 지역의 복지증진 및 긍정적 자원봉사 활동 인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본 나들이는 해피모아자원봉사단 최심자 회장 및 임원단과 김미진 당진아구동태찜·탕, 야베스자동차공업소에서 나눔의 손길을 더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