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디딤청소년활동센터, 동그라미 나눔장터(27일), 할로윈파티(31일) 개최


재단법인 광명시청소년재단 디딤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박사라)는 10월 27일(토) 청소년 기획단이 기획한 ‘동그라미 나눔장터’를 운영한다. 31일(수)에는 2018년 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 기획 프로젝트(Mid Night Party) Concert를 개최한다.


먼저 ‘동그라미 나눔장터’는 청소년이 기획부터 운영까지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장터로 소하2동 영당말 근린공원에서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동그라미 나눔장터’는 지역의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소하 2동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활동과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장터에선 DIY슬라임만들기, 탱탱볼만들기, 손마사지 체험, 일러스트디자이너 체험, 아이싱쿠키만들기 등 15개의 체험과 베트남 국수, 꼬치, 과일탕후루, 샌드위치를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수익의 일부는 (재)광명시인재육성재단에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동그라미 나눔장터 담당자는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터를 기획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와서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31일(수)에는 오후 5시부터 디딤청소년활동센터 문화카페에서 2018년 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 기획 프로젝트(Mid Night Party) Concert를 개최한다.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기획 프로젝트(Mid Night Party) Concert는 할로윈을 맞아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 및 공연을 즐기고자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축제로, 할로윈 포토존(H.P), 노래방(악쓰는 하마), 푸드카페(마녀들의 주방), 특수 분장실 등의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디딤청소년활동센터 소속 청소년 댄스동아리 GLAM, 육하원칙, 푸른곰팡이, Eleven, 크레도, Swagger, Dione, ABLE와 보컬동아리 ENJOY,1 CHANCE, 밴드동아리 W&C가 열정 넘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금천구청소년수련관 소속 댄스 동아리 컨피던스가 디딤청소년활동센터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초청공연에 참여한다.

청소년동아리 담당자는 “청소년동아리와 지역사회 주민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를 기획했다”며 “모두가 자유롭게 참여하고 관람할 수 있는 축제인 만큼 지역사회 주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행사를 기획한 청소년동아리 대표(이원준, 광휘고)는 “지역사회의 아동‧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부스와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특히 할로윈 복장을 하고 온 아동‧청소년에겐 특별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은 디딤청소년활동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연락(T.02-6332-0550)으로 가능하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