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뮤지션의 만남 ‘무경계 음악 콘서트 <아도이X죠지>’공연


2019년 광명시민회관 기획 공연 ‘무경계 음악 콘서트 <아도이X죠지>’ 가 5월 17일(금)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무경계 음악 콘서트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시리즈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도이(ADOY)’는 보컬과 기타를 맡은 오주환, 신디사이저의 ZEE(지), 베이스와 보컬의 정다영, 드럼 박근창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청춘의 정서를 담은 노랫말, 흡입력 있는 코러스, 청량감을 형성하는 신디사이저 사운드까지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디밴드이다.

특히, 2018년 발표한 두 번째 EP ‘LOVE’(러브)는 애플뮤직 일렉트로닉 앨범과 노래 부문을 동시 석권하는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밴드로 꼽히고 있다. 또한, ‘제 28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며 밴드신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R&B 싱어송라이터 ‘죠지(george)’ 는 크래프트엔준 소속으로 2016년 싱글 [아엠죠지]를 통해 데뷔한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가 추천하는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EP앨범 [cassette]는 발매 후 애플뮤직 R&B 앨범차트 1위, 메인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죠지는 기리보이, 키드밀리, 오르내림, 한요한 등과 함께 우주비행 크루에도 속해있으며 2019년 자신의 디지털 싱글을 통해 목소리를 본격적으로 들려주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광명문화재단 시민회관팀 관계자는 “무경계 음악 콘서트를 통해 청춘들이 스트레스를 날리고 행복감을 느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으로 청춘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겠다” 고 말했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다. 공연 티켓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예매 수수료율 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19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 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를 진행한다. 관람 카드는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1층 서비스 플라자에서 수령 가능하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