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2동‘행복나눔회 후원 감사의 밤’성황리 개최
- 광명2동 행복나눔회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 마련
광명시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미현)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세용)는 지난 3일 광명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1회 행복나눔회 후원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기부와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저소득 주민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흥겨운 풍물공연으로 시작해 청소년 장학금(50만원) 전달, 저소득 주민에게 겨울 난방용품(이불과, 전기장판)전달, 후원자에게 감사패 전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내역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재능 기부한 꽃으로 무대를 장식하고 오카리나 연주, 하모니카 연주, 색소폰 연주, ,이수일과 심순애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최미현 광명2동장은 “이번 행사는 광명2동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분들을 생각하며 감사함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여러분들 덕분에 광명2동은 정이 넘치는 따뜻한 마을이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광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세용 위원장은 “그동안 행복나눔 기금을 통해 도움의 터전을 마련해준 후원자와 봉사해주신 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과 후원자들의 참여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정이 넘치는 광명2동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