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김경표 무소속 8번 국회의원 후보, "김경표 찍어야 새로운 광명이 시작된다"


4.15 총선에서 무소속으로 광명갑 출마를 선언한 김경표 후보는 4월 2일 10시 선거사무소에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총망라한 메머드급 선거대책위원회를 발족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무소속도 당선되는 공정한 세상을 만들어 달라는 선거구호를 내걸고 광명시민들의 무너진 자존심을 회복하겠다는 김경표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는 지역,종교,체육,예술,장애,노조,정치,전문가 등 20여명의 각계각층 대표를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하는 초호화 선대위로 이루어져 있다.

선대위 발족식에서 김 후보는 “이번 총선은 사정없이 짓밟힌 광명시민의 자존심이 회복할 수 있느냐 앞으로도 계속해서 철새도래지로 남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다. 현명한 시민들께서 유권자를 무시하는 오만한 결정이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가져오는지 깨어있는 시민의 힘을 유감없이 보여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했다.

한편 김경표 후보의 공동선대위원장에는 김포중 광명시5도민연합회장,이철호,양남승,강대수,이철로 전)광명시호남향우회장, 엄진호 철산4동 충청향우회장, 이중진 전)철산성당총회장, 이진우 전)광명성당총회장, 문보성 광북성당총회장, 강계진 광은교회 장로, 장영기 변호사, 이춘기 전)시의원, 도성기 전)전국검도협회사무처장,조원출 전)광명시축구협회장,배영식 전)광명시장애인연합회장,장상화 연희택시노조위원장,서교원 연예인협회광명지부장,이준재 광명방송통신대총회장,오형근 산악회장등 20여명의 메머드급 공동선대위원장에 손대홍(카네기광명총동문회장) 총괄선대본부장 체제로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