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사)월드유스비전, 여가부 주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우수사례 선정대회 ‘장려상’ 수상 쾌거!

광명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으로 활동 중인 (사)월드유스비전경기도지부 (대표 김정임)는 여성가족부에서 주최한 2020년 전국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우수사례 선정대회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인 장려상을 수상하며 지난 2015년 우수상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순수 광명 시민으로 구성된 단체인 월드유스비전은 2012년 여성가족부 인증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으로 지정된 이후 청소년유해환경개선 활동을 다방면으로 진행하는 등 우리 사회의 미래인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여건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활동 상 제약이 많았던 2020년에도 총 70여회의 청소년유해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월드유스비전 김정임 대표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청소년지도위원, 학부모폴리스 이하 모든 단원들이 원팀(one-team)이 되어 한마음으로 활동한 것이 이런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았나 싶고 올 한 해 고생한 단원들, 그리고 활동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민간영역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활동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해주시고 이렇게 큰 상까지 수상하여 광명시를 빛내 주신 월드유스비전에 감사드리고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유해환경개선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