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나우.W와 함께하는 선한마음 나눔 이미용서비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미용을 희망하는 장애인과 가족을 위해 철산역 인근에 위치한 나우.W미용실과 협력하여 6월 10일(목) 이미용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하던 이·미용서비스를 받지 못하게 된 이용인들은 나우.W철산본점 미용실을 찾아 커트와 염색, 펌 등 다양한 시술을 받게 되었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백OO군의 보호자는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우선 시술받은 스타일이 너무 세련되서 마음에 든다.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고 스타일링까지 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미용을 할 때마다 아이에게 집중해야 해서 힘이 들었었지만, 원장님과 직원 모두가 신경써주셔서 너무 오랜만에 편하게 미용서비스를 이용받을 수 있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나우.W 철산본점 미용실 원장(홍기철:히로)은 “복지관에 미용봉사를 다니며 느꼈던 뿌듯함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다.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미용서비스는 커트로 한정되기 때문에 세련된 스타일과 이용만족도를 높여드리기 위해 본 업체에 방문하는 서비스로 커트와 다양한 시술(염색, 펌)을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이용인들을 위해 힘쓰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으로 나눔에 함께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손을 내밀어 준 나우.W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서비스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지역사회 자원 발굴과 협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