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도서관, 선착순 120명에게 ‘윌라’ 이용권 지원

광명시(시장 박승원) 광명도서관이 21일 10시부터 광명시 도서관 정회원을 대상으로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원한다. 

‘윌라’는 전자 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로 구입한 오디오북만 서비스하는 소장형 오디오북과 달리 서비스 중인 다양한 콘텐츠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간, 베스트셀러, 인문, 자기개발, 경영, 경제 분야 등 도서 약 6,500여 종의 완독형 오디오북과 인문학, 외국어, 재테크, 문화예술, 마케팅 등 이러닝 클래스 12,000여 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주 10편 이상의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윌라’ 이용권은 광명시 도서관 홈페이지(gmlib.gm.go.kr)에 로그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1인당 월 1회 선착순으로 120명까지 지급한다. 다음 달부터는 매월 1일에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광명도서관(☎ 02-2680-5412)에 문의하면 된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연일 증가하는 코로나19 확진자 추세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가 코로나19로 불안하고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