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소년진로지원센터, 2022년 진로 설명회 『우리 아이 진로 멘토 되기』실시

- 청소년의 진로 설정에 필요한 정보 공유의 장 마련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진로지원센터는 지난 4월 1일 광명시 청소년수련관 2층 소공연장에서 2022 진로 설명회『우리 아이 진로 멘토 되기』를 개최했다.

이번 진로 설명회는 작년 만족도 조사를 분석한 진로 동향 등 청소년 진로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현재 사회·문화의 역동적인 변화의 흐름 속에서 미래의 청소년 진로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가기 위한 공유의 장을 제공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80여 명의 학부모와 함께 학업 외에도 다양성이 중시되는 현대 사회에서 자녀의 강점을 발견해 이끌고 함께 성장시켜 나갈 멘토 역할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고3 청소년 학부모는 “학업과 진학에만 몰두하다보면 아이의 진로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놓칠 때가 있었다”며, “오늘 설명회를 통해 학업뿐만 아니라 자녀가 살아가는 문화와 사회를 이해하고 함께 소통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명시 청소년진로지원센터가 청소년 진로 설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진로 설명회는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진로 설명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광명시 청소년진로지원센터(☎ 02-6673-81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