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자원봉사단체 ‘함께하는시민’, ‘더울림’과 지역자원 연계를 통한 위기 청소년 통합지원 서비스 구축 협업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6일 자원봉사단체 ‘함께하는시민’, ‘더울림’과 위기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함께하는시민’, ‘더울림’은 위기·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조기 발굴·구조 및 지역 내 인적·물적 자원 제공에 협력하고, 광명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각 단체를 통해 연계된 위기 청소년들에게 상담, 보호 등 심리·정서적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주 ‘함께하는 시민’ 회장은 “청소년 안전망 구축을 통한 통합 복지 지원 사업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금옥 ‘더울림’ 회장은 “앞으로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굴·구조와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박순덕 광명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복지 사각지대에 처한 청소년들이 심리 검사 및 각종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