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 청소년 꿈주머니 나눔봉사 및 푸른산 가꾸기캠페인 실시


- 새봄맞이 푸른산 가꾸기 캠페인 벌여
-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꿈 주머니 나눔 봉사 발대식 가져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회장 김영일)는 지난 27일 새봄을 맞이하여 가학산 일대에서 푸른산 가꾸기 캠페인을 벌였다.
김영일 회장을 비롯한 회원 15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가학산 등산로를 따라 오르면서 등산객들이 무분별하게 투기한 쓰레기를 수거하고 고사목을 정리하여 등산로를 정비하는 한편 산불 예방 리본을 나무에 매달아 건조한 봄철 산불피해의 경각심을 일깨워 주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하였다.

(광명)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 협의회_꿈주머니또한 자체 제작한 동전주머니 200여개를 배포하여 지역주민이 사용하지 않는 동전을 모아 광명시 저소득층 가정과 결식아동 등 어려운 환경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는 『청소년 꿈 주머니 나눔 봉사』 발대식도 함께 가졌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일상에서 작은 힘이지만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청소년에게 사랑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된 것이 무척 기쁘고 보람된 일”이라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광명시협의회는 지난 1989년 설립된 이후 현재 5백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기초질서 확립 캠페인 및 각 동별 특화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