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박승원 대표의원 ‘내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 출판기념회 개최


- 건강하고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향한 여정을 고스란히 담아


박승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광명3)이 오는 15일(금) 오후 7시 광명시민회관 대강당에서 「내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

이날 선보이는 「내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에는 연극을 하고 싶었던 꿈 많은 청년이 지역사회 일꾼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 평소 고민하고 연구했던 광명시 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 등이 잘 담겨있다. 또한 정치적 동반자인 이재정 교육감과 안희정 충남지사와 함께 나눴던 교육 및 자치분권에 대한 대담 내용들도 실려 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으로서 소통과 협치를 통해 경기도 민생연정을 이끌었던 과정들도 소상하게 기술돼 있다.

박승원 대표는 “건강하고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향한 박승원의 여정을 책에 고스란히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책에는 정치인 박승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습의 인간 박승원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평소 박승원 대표와 친분이 있던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백재현 국회의원, 양기대 광명시장,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을지역위원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안희정 충남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김윤식 시흥시장, 강득구 경기도부지사 등이 “내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의 추천사를 써주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추천사를 통해 “ 「내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에는 그동안 지역운동과 의정활동을 통해 겪었던 경험이 오롯이 쓰여 있다. 헌신과 열정, 정책능력을 바탕으로 한 그의 추진력은 정치의 길을 걷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훌륭한 귀감이 될 것이다. ”면서 일독을 권하기도 했다.

박승원 대표는 초청장을 통해 “한 눈 팔지 않고 한길을 걸어왔고, 민주주의와 자치분권을 위해 한 길을 걸었다.”며 “이제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가겠다. 광명시민과 함께 광명의 미래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백재현, 김두관 국회의원, 양기대 광명시장, 이재정 교육감 등을 비롯해 각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