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2022 상반기 체험교육 프로그램 운영

- 정규수업 6과목, 단체수업 16과목 운영
- 토요일 ‘병조명’, 일요일 ‘양말목 물병 가방’ 등 주말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

광명시(시장 박승원) 업사이클아트센터는 2022 상반기 체험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나무로 업사이클’, ‘가족목공교실’ 등 정규수업 6과목과 ‘업사이클 디퓨저’, ‘밀키 프레임’ 등 단체수업 16과목, 주말 체험 프로그램 2과목으로 구성된다.

정규수업은 성인대상(만 19세 이상)으로 진행되며, ‘가족목공교실’은 안전을 위해 만 6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단체수업은 10명 이상의 단체에서 신청 가능하다.

특히 2022년 상반기는 많은 광명시민이 업사이클 체험을 접할 수 있도록 토요일 ‘병조명’, 일요일 ‘양말목 물병 가방’ 등 주말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 현장 접수로도 체험이 가능하며, 오후 1시 ~ 3시 10분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http://www.gm.go.kr/up/)에서 상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는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02-2680-0754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업사이클에 대한 시민의식을 높이기 위해 2015년부터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해 오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방문이 어려운 단체를 위해 작년부터 신청단체가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는 교육,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으로 운영방식을 확대하여 다양한 곳에서 업사이클을 접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