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사회복지종사자 및 봉사자를 위한 ‘김제동 힐링한줌 토크콘서트’ 성료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는 지난 8일 광명극장에서 광명시 사회복지종사자 및 봉사자와 가족 등 25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기아드림 사회복지종사자 문화지원사업-김제동 힐링한줌 토크콘서트’(이하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기아AutoLand광명(공장장 유철희)에서 지원했으며,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복지 현장에서 애쓰는 사회복지종사자와 봉사자, 그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사회복지종사자분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주신 기아AutoLand광명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마음속 고민과 업무 스트레스는 잠시 잊어버리시고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가장 귀한 일을 하는 사회복지종사자와 봉사자들, 그리고 늘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시간처럼 여러분의 일상에서도 웃음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토크콘서트를 응원했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된 토크콘서트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김제동 특유의 입담으로 웃음과 위로를 전해 관객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한편, 기아AutoLand광명은 매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계절 물품 지원사업 ▲청소년 장학사업 ▲네트워크 복지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사회복지종사자 문화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