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선명희피자,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나눔 협약 체결

광명시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선명희피자 금천시흥점(대표 송교선),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희만)와 광명마을냉장고 소이곳간 물품 공유를 위한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선명희피자 금천시흥점은 광명마을냉장고 ‘소이곳간’에 월 1회 피자 10세트를 제공하고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위기 가구를 발굴·추천하고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하는 데 협조한다.

송교선 선명희피자 금천시흥점 대표는 “2년 전 가게를 시작하면서 이웃을 돕고 싶다는 생각에 지역의 저소득 아동 가정 후원을 시작했는데, 최근 지인을 통하여 광명에 공유냉장고가 있다는 말을 듣고 나눔의 뜻을 좀 더 넓게 펼치고 싶어 소이곳간에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며, “나눔을 실천한 날에는 주문량이 많지 않아도 마음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희만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경기침체로 모두 힘든 시기인데 매달 정기적인 나눔을 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필요한 이웃과 물품을 나눌 수 있도록 소이곳간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펼쳐 돌봄 사각지대를 최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성국 소하2동장은 “우리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소이곳간을 매달 정성스럽게 채워주실 것을 약속해주신 선명희피자 송교선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하고 기부할 수 있는 소이곳간이 되도록 열심히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명마을냉장고 ‘소이곳간’은 관내 후원업체와 기관들이 물품을 공유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기여하는 등 복지 플랫폼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