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Breaking News
recent

광명시, 여성비전센터 수영장 시설 개선 마치고 재개장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시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의 시설 개선을 마치고 3월 2일 재개장했다.

이날 재개장식은 김규식 광명시 부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 및 테이프커팅, 기념 촬영, 시설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김규식 광명시 부시장은 “오랜 시간 광명시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의 재개장을 기다려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광명시 최고의 시설을 갖춘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을 더 많은 시민이 이용하여 건강증진과 삶의 질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은 코로나19 이후 운영이 중단되었다가 총사업비 19억 9천9백만 원의 예산으로 수영장 수조와 샤워실 교체공사 등 노후화된 시설을 개보수하고 2년 2개월 만에 문을 열었다.

시는 공공 체육시설인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의 전문적 운영을 위해 지난해 6월 광명도시공사와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

광명도시공사에서는 지난해 12월까지 인력 채용, 회원 관리시스템 구축 및 수질검사와 기계설비 시험가동 등 수영장 재개장을 준비한 후 올해 2월 말까지 자유 수영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했다.

여성비전센터 수영장은 25m․6레인 규모로 평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수영강습 및 아쿠아로빅과 자유 수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장한다.

프로그램 시간과 이용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광명도시공사(https://www.gmuc.co.kr/) 또는 광명시 여성비전센터(https://woman.gm.go.kr/)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